HOME > 야구 > 야구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야구] 봉황유소년야구연맹 , 봉황클럽야구연맹으로 명칭변경
웰리치페트릭필드도 남양주 봉황야구장으로 명칭변경
 
[SPORTIAN] 문은익 인턴기자 기사입력  2019/03/12 [16:35]

▲ 남양주 봉황야구장 출저 - ' 봉황클럽야구연맹 '     © [SPORTIAN] 문은익 인턴기자


[SPORTIAN-문은익 인턴기자] 봉황유소년야구연맹이
 단체명을 봉황클럽야구연맹으로 변경했다.

 

봉황클럽야구연맹(회장 조상현) 정부의 생활 스포츠 권장 정책에 따라 지난주 임시이사회를 소집, 일반 학생들의 생활야구 활성화와 저변확대에 힘을 쏟기 위해 명칭 변경을 결정했다.

 

봉황유소년야구연맹은 지난 1 창립총회와 함께 첫발을 내디딘  SBS스포츠의 홍재경, 윤성호 아나운서를 연맹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활발한 활동을 벌여왔다.

 

최근에는 ㈜더원스포츠와 경기장 위탁관리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고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에 위치한 '웰리치패트릭필드' 전용구장으로 확보, 클럽야구선수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야구를 즐길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도 했다.

 

한편, 연맹은 3 18() 오후 1 연맹 사무실에서 감독자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며, 4 6() '웰리치패트릭필드'에서 1 봉황클럽야구연맹회장기 야구대회(U-13, U-11) 개최할 예정이다.

 

현재 '웰리치패트릭필드' 시설물 점검과 더불어 리모델링 작업에 들어갔으며, 연맹은 구장 명칭을 '남양주 봉황야구장'으로 변경할 계획이다. 야구장에는 경기장면을 동영상으로 촬영할  있는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선수들에게 자신의 경기 장면이 담긴 영상도 서비스할 계획이다.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연맹 사무국(방용진 사무국장 010-9761-3579)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은익 학생기자 
pressmoon@dreamwiz.com 

기사입력: 2019/03/12 [16:35]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