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포츠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체육회, 2018년 정규직 신입직원 채용
 
SPORTIAN 기사입력  2018/10/12 [09:52]
▲ 송파구에 위치한 대한체육회 건물     © [SPORTIAN] 편집국

[SPORTIAN=편집국]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가 스포츠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갈 유능하고 역량 있는 인재를 확보하고자 2018년 정규직 신입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원서 접수 기간은 10일부터 24일까지다.

채용분야는 일반직 7급 3개 분야(행정 일반, 환경안전, 건축·안전), 전문기술직 7급 2개 분야(기계, 물리치료)로 나누어지며 채용인원은 총 8명이다. 필수자격증 등 채용분야별 응시자격은 세부 채용 분야별로 다르며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18년 대한체육회 신입직원 채용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으로 진행하며, 채용 과정의 공정성 강화를 위해 블라인드 채용을 도입하여 입사지원서 작성 시 학력, 성별, 연령, 출신지역 등을 작성하지 않도록 하였다.

채용절차는 원서접수, 필기시험, 면접(1차 및 2차), 최종합격자 발표, 교육, 훈련 및 임용 순으로 진행된다.

응시원서 접수는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채용공고 등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대한체육회
한국스포츠마케팅포럼/스포티안
sportian01@naver.com
 
기사입력: 2018/10/12 [09:52]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