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야구 > 독립리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독립야구단 연천 미라클, 뉴탑스포츠와 공식 스폰서 협약
인/아웃 슈퍼 논슬립 시스템이 적용된 야구 특화 기능성 양말 지원
 
[SPORTIAN] 윤승현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8/07/05 [12:52]

▲ (사진제공: 연천 미라클 야구단)   연천미라클 김인식 감독과 뉴탑스포츠 백인권 대표가 후원 협약 후 사진촬영 모습  © [SPORTIAN] 윤승현 학생기자

[SPORTIAN=윤승현 학생기자] 연천군을 연고로 하는 독립야구단 연천미라클이 4일 연천베이스볼파크에서 뉴탑스포츠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슈퍼 논슬립 시스템(위풋 특허 논슬립 기술)이 적용된 양말과 용품을 지원 받게 되었다.

뉴탑스포츠는 양말 전문 생산 및 유통기업 ㈜베스트양말(대표 백인권)의 브랜드이다. 2008년 설립된 이 회사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다양한 패션과 기능성 양말들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운동화와 양말, 그리고 발바닥을 모두 단단히 잡아주는 인/아웃 논슬립 구조의 기능성이 강조된 이 제품은 현재 프로축구 8개 구단을 비롯해 KBO리그 선수들 및 국가대표 선수들을 대상으로 제품협찬과 기술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제공: 연천 미라클 야구단) 연천 미라클 선수단이 뉴탑스포츠 논슬립 시스템 양말을 지원 받았다.     © [SPORTIAN] 윤승현 학생기자

연천미라클은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시즌 기간 동안 인,아웃 슈퍼 논슬립 시스텝 양말을 지급 받는다. 발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서 도루 및 내,외야 수비 시 급격한 방향전환과 순간 가속 능력도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백인권 뉴탑스포츠 대표이사는 “연천미라클 독립야구단과 후원 협약을 맺어 기쁘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젊은 선수들을 보고 오히려 기를 얻어간다”라며 “진심으로 연천미라클 선수들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좋은 성과와 보탬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유대관계를 맺고 지원하겠다”라고 후원 소감을 전했다.

연천미라클 김인식 감독은 “선수들에게 용품 후원은 독립야구단에게 큰 힘”이라며 “뉴탑스포츠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후원협약을 통해 용품 제조기업과 독립야구단의 상호 협조를 통한 공동 이익 추구의 좋은 롤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연천미라클 주장인 포수 신승원은 “이전보다 훨씬 착용감이 좋아지고 안정감이 느껴졌다. 야구 선수에게 있어서 발이 매우 중요한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선수들의 컨디션 향상을 위해 신경 써주는 것 같아 감사하다. 야구장에서 더 좋은 경기력으로 그 효과를 증명하겠다”라고 말했다. 

윤승현 학생기자 hyen3819@naver.com


기사입력: 2018/07/05 [12:52]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