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포츠종합 > 스포츠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체육회, 국가대표 선수촌 개방 프로그램 실시
시설 견학, 종목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시범 운영
 
[SPORTIAN] 이호림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8/05/24 [20:03]

▲ 사진제공: 대한체육회     © [SPORTIAN] 이호림 학생기자

[SPORTIAN=이호림 학생기자]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국민들과 소통하고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기 위해 국가대표 선수촌 일부를 개방한다. 국가대표 선수촌에서는 선수들의 훈련에 지장이 없는 범위 내에서 시설 견학과 종목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국가대표 선수촌은 지난해 9월 개촌식 이후부터 현재까지 90여개 기관 및 단체에서 3,150여명이 견학하였고, 선수촌 개촌식·평창올림픽성공개최 결의대회·어린이날대축제 등 단체 행사를 포함하여 10,000여명이 국가대표 선수촌을 방문하였다.

▲  사진제공: 대한체육회   © [SPORTIAN] 이호림 학생기자

국가대표 선수촌 견학 프로그램은 웰컴 센터에서 선수촌 홍보 영상을 시청하고 주요 시설 견학(사격장육상장웨이트트레이닝센터메디컬센터수영장벨로드롬양궁장)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담당자의 안내와 함께 약 60~90분간 진행된다.

견학을 희망하는 기관 및 단체는 대한체육회 홈페이지(www.sports.or.kr)에서 방문신청서 작성 후 전자메일 또는 담당자(043-531-0031)에게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국가대표 선수촌은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및 체험 활동을 확대하고, 편의점·카페·기념품점 등 각종 편의시설을 확충해 나갈 예정이다.

이호림 학생기자 yion5612@naver.com


기사입력: 2018/05/24 [20:03]  최종편집:
ⓒ 스포츠인이 만들어 가는 스포츠 신문 스포티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